본문 바로가기
배추 일상이야기

영등포보건소 신속항원검사 후기 ( 자가진단키트(코로나 키트) 사용법 )

by 배추잠자리 2022. 2. 8.
반응형

영등포보건소 신속항원검사

 

금요일(2월 4일) 오전 8시 10분에 갔을 때의 줄이다. 8시 20분까지 내 뒤에는 아무도 없었다.

그렇게 길지는 않지만 자가진단키트로 직접해야하고, 결과 확인을 위해 대기시간 때문에 꽤나 오래걸린다...

진단키트만 받아서 집에 가는 줄은 따로 있다 !

 

한명한명 번호를 부여받고....

항원 검사서를 현장에서 작성하고, 신분증 검사하고 줄서서 차례차례 자가키트를 들고 검사받았다.

검사를 받고 나서도 15분을 대기해야 음성확인서(방역패스)를 받을 수 있다.

 

금요일 기준 8시 10분에 도착하여 오전 9시35분에 음성확인서를 받을 수 있었다.

PCR 음성확인은 문자로 전송받았는데, 신속항원검사는 지류 확인서로 받았다 !

 

그래서 술집 갔는데 머쓱하게 종이를 꾸깃꾸깃 꺼내면서 보여줘야함ㅋㅋㅋㅋㅋㅋ

신속항원검사서도 방역패스로 인정받는다!  물론 다음날까지만 !

 

장점 : 직접 하기때문에 코를 깊게 안찔러도 된다.

단점 : 오래 걸린다 / 방역패스 효력이 다음날 자정 24시이다. / 종이확인서라서 사용하기 귀찮다.

 

https://blog.naver.com/rldnd5263/222638153296

 

오늘 자가진단키트 사용 후기 : 약국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사용법

이번 설, 참 고맙다. 덕분에 잘 쉬었던 거 같다. 긴 연휴 끝에 출근을 했다. 출근하고 한 시간 정도 지났을...

blog.naver.com

 

 

 

영등포 보건소

영등포보건소

영등포 신속항원검사

영등포구 신속항원검사

영등포 보건소 신속항원검사

영등포보건소 신속항원검사

서울 신속항원검사

자가진단키트

코로나 키트

신속항원검사

약국 코로나 키트

약국 자가진단키트

신속항원검사 방역패스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신속항원검사 후기

 

반응형

댓글